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상점 FAQ 입니다.
.
로그인이 안되는 경우의 체크사항
1.익스플로러 버젼저희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의 버젼이 6.0 이어야 정상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익스플로러 버젼을 확인해 보시고 6.0이 아닌 경우
업그레이드를 해보시기바랍니다.
브라우저의 버젼은 상단의 메뉴에서 도움말 > 익스플로러 정보
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2. 쿠키삭제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에서 도구 >인터터넷옵션 > 일반 탭 >임시인터넷파일에 있는 쿠키삭제로 모든 쿠키를 삭제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해 보십시오. 3. 개인정보 보안문제도구> 인터넷옵션 >개인정보 탭의 설정사항을 보통으로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이 부분이 보통보다 높은 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도구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편집 을 보시어 혹시 사용하시는 도메인이 차단되어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 4. 프락시 서버의 사용체크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프락시 서버 사용을 체크한 경우입니다.
만약 그런 경우라면 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 >LAN설정에서
프락시 서버사용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5.사용자 PC의 오류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거나, 기타 윈도우 에러인 경우입니다.
바이러스 치료를 하시거나 윈도우를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0개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